공지사항
NOTICE (Total Article : 22)

by midikey

안녕하십니까, 비어포럼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맥주를 취급하는 펍들이 부쩍 늘어난 것은 대단히 고무적이지만,

실상 어떤 맥주를 취급하는 곳이 어디에 붙어있는지는 쉽게 알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세희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요청에 의해 국내에서 다양한 맥주를 취급하는 펍을 리스트업해서 DB를 구축할 수 있는 국내 펍 가이드 게시판을 신설했습니다.



http://www.beerforum.co.kr/publist


1. 게시판 명 : 국내 펍 가이드


2. 글작성 권한 : 회원


3. 댓글 권한 : 회원


4. 게시판 사용시 유의 사항

- 대상은 국내(한반도 및 부속 도서)의 펍으로 한정합니다. 외국의 펍을 소개하고 싶으신 경우엔 '펍 & 스토어 방문기' 게시판을 활용바랍니다.

- 펍 명을 미리 검색해서 중복 등록이 되지 않도록 확인 바랍니다. 단, 지점 및 분점의 경우 별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ex> 이태원 베이비 기네스, 판교 베이비 기네스 둘 다 등록 가능.

- 당 게시판에서는 오로지 펍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위치, 영업시간, 취급 맥주, 음식, 테이블 수 등)만을 수록합니다. 주관적인 논의 (ex>맥주 관리가 엉망이다. 불친절하다)가 필요하다면 포럼이나 자유게시판 등을 이용 바랍니다.

- 혼선을 막기 위해 댓글은 오로지 정보 교류 및 정보 갱신을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정보 이외의 내용은 자유게시판이나 포럼을 이용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바람직한 댓글 사용 예> 여기 문 닫았어요 / XX동으로 이사 갔어요 / XXX 생은 이제 여기선 안 팝니다 / 12월말까지 7시 이전에 해피아워 이벤트 있습니다 / 매주 수요일은 맥주 1000원씩 할인입니다 등등

   <바람직하지 않은 댓글의 예> 아~~~ 넘 가고 싶네요~~~ / 난 가봤지롱~ 저기 사장님 서비스 짱 잘줌ㅋㅋ 그리고전용잔 달라고 졸라보셈ㅋㅋ / 언제나 가보려나ㅠㅠ.. / 우리동네는 저런데 안 생기려나... / 에잉 저기 맥주 별로~~ / 내일 여기 갈건데 같이 가실 분! 등등


일견 규칙이 빡빡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소수의 특정 사례와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이 자칫 객관적인 팩트로 왜곡이 되서 업장의 직/간접적인 피해로 이어지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합니다.


기타 구체적인 게시판 사용 방법은 운영진이 기등록한 사례를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겁니다.



모쪼록 이 게시판을 통해 전국 각지 흩어져 있는 수많은 펍에 대한 정보교류가 활발하게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아울러 어느 지역에서 무슨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이 게시판 하나로 원스탑 써칭이 가능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eerforum



profile

Brouwerij de midikey


Under Construction.



글쓰기가 안되는것 같은데요... ^^;

에고 수정했습니다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