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정보 및 이벤트 게시판
Beer News & Event (Total Article : 965)

이유는 판매할 맥주의 여분이 없다는군요..

수고스럽게 가셔서 허탕치지 마시길...

profile

맥주가 얼마나 다양한지 보여주자!


오늘부터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대문에 그렇게 적어놨네요..

오늘 갈려고 단단히 벼르고 있었는 데.....  거참 아쉽네요 담을 기약해야 겠네요

어제 밤에 광화문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한잔 하려고 들렸는데

창문에 써있더군요.. 

 

Sorry, closed til the end of September~

 

그 문구를 보니 그 그린데이의 노래가 떠오르더군요.

wake me up when September ends  ㅋㅋ

Fall Beer Festival 이 9월 말인데, 그 때 맞춰서 그랜드 오픈하려는지도 모르겠군요 ㅋㅋㅋ

헉;;; 나 케깅해야 하는데;;;;

헐. 서울 가면 구경가보려고 했는데

흠, 피드를 통해 확인하게 되네요. 직원들이랑 맥덕의 코스를 순례해 볼까 했는데...

아...저런...

이거 못봤으면 오늘 헛탕칠 뻔 했네요..

이런일이~~~~~~~~~~~~~~ 아쉽~~~~~

지난주에 맛있게 마셨는데 아쉽네요~

Suriiiiii

가로수길 around the corner 에 맥파이 페일 에일 이랑 포터 파는데 여기도 없을지...오늘 또 가봐야겠네요 

그런 곳에 정상 납품하려고 자기들이 쉬는 것 같습니다.

수요일에 다녀왔는데~ 끝물이었군요 -ㅅ-; ㅎㅎ

돌아왔을 땐 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여줬으면 좋겠군요~!

으아;; 그럼 내일 맥주 만드시는 모습 못보는건가요?? 

맥주 만드는 일정과는 관련이 없으니 오시면 됩니다~

오늘 갔다가 허탕치고 왔네요 ㅠ_ㅠ

아; 28일즈음엔 열려나요..

Crime

어제 파워허탕쳤습니다 허허 매일 방문하지 않은 벌 받았네요

이번 라이언 스타우트 시음회를 마치고 저녁에 방문하려했으나 계획이 무산되버렸네요...ㅜㅜ

지난주에 모르고 갔다가 눈물을 머금고 크래프트웍스의 IPA나 마셔볼까 하고 가니까, 크래프트웍스에서도 IPA는 품절이라 2주나 지나야 맥주가 온다는 말을 듣고 슬펐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혹시 ka-brew쪽에서 맥주 생산에 뭔가 차질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역시 9월말 축제 준비 때문이신지..

XE Login